티스토리 뷰

유시민 관련주 테마주

 

 

 

오늘은 유시민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들어 대선주들의 순환매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 유시민 관련주 종목입니다.

 

 

유시민 작가는 본인은 정계진출의 계획이 없다고 하지만, 차기 대선 후보 선호도 여론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고 관심이 뜨거운 인물입니다. 주식시장의 테마주관련해서는 본인의 의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식사장에서 이슈를 만들려고 하죠. 아래에 알려드리는 관련주들은 유시민 작가의 관련 기사가 나올때마다 주가 널뛰기를 할 것입니다.

 

 

 

SG 충방, SG세계물산, SG&G 과거 SG그룹 이의범회장이 유시민이 기자 활동을 했던 오마이 뉴스의 주주입니다.

 

 

 

보해양조 사외사로 재직, 창해에탄올- 보해양조의 최대 주주입니다.

 


 

 

와이비엠넷  최대주주 민선식 YBM 사장이 서울대 경제학과 동문입니다.

 

 

 

유엔젤 유지원 대표이사가 심인고 동문입니다.

 

 

 

정산애강 신징용 대표이사가 심인고 동문입니다.

 

 

흥국 류명준 대표이사와 류종묵 회장이 서울대 동문, 동향 입니다.

 

 

엘비세미콘 최대주주인 LG 그룹의 구본천 대표가 서울대 경제학과 동문입니다.

 

이외에도 풍강, 포비스티앤씨가 있습니다.

 


 

 

0123456


정치인의 테마주는 뉴스하나, 행보하나하나에도 큰 상승과 하락을 주는 테마이기 때문에 보수적인 관점에서 매매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또한 정치테마주는 어떤 식으로 접근을 해야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조사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01234567

 

위 자료는 투자에 참고가 될 수있는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부터 얻어졌으나, 정확성, 완전성이 보장 되지 않습니다. 투자에 대해서는 투자자 자신에게 책임이 있음을 숙지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